파일 다운로드 태그

그래서, 만약 우리가이 페이지를 실행 하 고 다음을 클릭 하 여 이미지 다운로드 단추를 변경 하지 않고, 우리는 다음과 같은 이미지를 다운로드 받을: 어쩌면 이것은 ` 첨부 파일 ` 블록에 새 패키지를 만들 때 추가할 수 있습니다. 당신이 파일에 (게) 파일 패스 워드를 더할 수 있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. 보시는 것 처럼 이미지 다운로드 단추에 대 한 “click” 처리기는 캔버스 데이터 URI를 잡고 단추의 HREF 특성에 푸시합니다. “다운로드” 속성은 다음 사용자의 컴퓨터에 결과 PNG를 저장 합니다. 다운로드 배경: 패키지를 만들고 점수와 개별 PDF 악기 파일을 첨부 하 고 싶습니다. 파일 수준에서 태그 및/또는 범주를 기준으로 역할과 권한을 만들 수 있습니다. 예. 트럼펫 연주자는 트럼펫 음색/파트만을 보거나 다운로드할 수 있다. 비슷한 트롬본 플레이어 전용 파일. 지휘자는 모든 부속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.

뒤에 오는 민주당 원에서는, 사용자는 textarea, 선 당 1 개의 어구에 어구를 입력할 수 있다. 그 구문은 다음 낙 타로 설정 되어 있습니다-케이스 해시-그 장면 아래 캔버스에 렌더링 좀 태그-아직도 지미 펄 롱 촌 극. 그래서, 예를 들어, 사용자가 입력 한 경우: 앵커 태그는 종종 onclick 이벤트와 함께 “#” 또는 “자바 스크립트: 무효 (0)”에 href를 설정 하 여 의사 버튼을 만들 학대를 수 있는 페이지가 상쾌 하지 않도록 합니다. 그런 다음 캔버스를 업데이트 하면 사용자가 “이미지 다운로드” 링크를 클릭 하면 데이터 URI 및 “다운로드” 속성을 사용 하 여 cavnas 래스터 이미지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. 현재, 범주 및 태그는 패키지에만 첨부할 수 있습니다. 나는 파일 레벨 (위)에 카테고리와 태그를 붙일 가능성을가지고 싶다. 다운로드 파일 링크를 클릭 하면 (대신에 파일을 탐색): 참고: target = “_blank”를 사용 하 여 다른 페이지로 링크 하면 페이지와 동일한 프로세스에서 새 페이지가 실행 됩니다. 새 페이지가 비싼 JS를 실행 하는 경우, 페이지의 성능이 저하 될 수 있습니다.

이 사용을 피하기 위해 rel = 노 오프너. 웹사이트 개발자가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은 ZIP, 7z, 또는 RAR 파일 같이 기록 보관소에 있는 다운로드를 두기 위한 것 이다. 다운로드 특성은 사용자가 하이퍼링크를 클릭할 때 대상이 다운로드 되도록 지정 합니다. 재미 있는 물건! “다운로드” 특성은 파일 생성의 주위에 더 나은 사용자 경험을 제공 하는 좋은 방법 같이 보인다. 그리고, 데이터 uri의 경우-아마도 전혀 사용자 경험을 제공 하는 가장 좋은 방법. 클릭 하면 다운로드할 수 있는 영역이 있는 이미지 맵: 전화 링크 제공은 휴대폰에 연결 된 웹 문서 및 랩톱을 보는 사용자에 게 유용 합니다. 유일한 문제는 거기에 없는 다운로드 태그입니다. HTML 파일을 사용 하 여 파일을 강제로 다운로드할 수는 없습니다.

웹 페이지에서 하이퍼링크를 클릭 하는 경우 (비디오, 오디오 파일 또는 다른 웹 페이지) 웹 브라우저는 자동으로 브라우저 창에서 리소스를 열려고 시도 합니다. 브라우저가 로드 하는 방법을 이해 하지 않는 것도 대신 다운로드로 요청 됩니다. 다운로드 특성은 또한 다운로드 시 파일 이름을 바꿀 수 있습니다. 파일이 서버에 있을 때, 특히 자동으로 생성 된 경우, acme-doc-와 같이 숫자와 대시를 사용 하 여 체계적으로 이름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. 그것은 사용자가 더 재치 있는 이름을 가진 파일을 받을 수에 대 한 더 좋을 텐데, 아마도 같은 다운로드: Acme 설명서 (ver. 2.0.1) .txt (파일 확장자를 잊은 것). 이 예제에서는 이미지를 사용 하 여 MDN 홈 페이지에 연결 합니다. 홈 페이지는 새 탐색 컨텍스트, 즉 새 페이지 또는 새 탭에서 열립니다.